http://instudy.tistory.com/61
프린트함수 1. print() // 품질은 좋으나 알파값 적용 안됨 2. printNum() 3. printAsBitmap() // 화면 그대로 출력 4. printAsBitmapNum() ex) print("타겟", "bMovie"); ex) printAsBitmap("타겟", "bMovie"); 속성 : bfrmae / bmax / bMovie 1. bframe : 원하는 프레임에 #p를 부여하고 해당 프레임만 인쇄 ex) printAsBitmapNum(0, "bframe"); 2. bmax : 지정된 무비클립의 모든 프레임 인쇄 ex) printAsBitmapNum(0, "bmax"); 3. bMovie : 프레임에 #b를 지정하고 해당 인스턴트 네임을 가진 무비만 인쇄 ex) printAsBitmap(["m"+id], "bmovie"); 적용 예시
예1 : 일반) on(release) { var my_pj:PrintJob = new PrintJob(); my_pj.start(); mcPrint._xscale = 65; mcPrint._yscale = 65; my_pj.addPage(mcPrint, {xMin:0,xMax:900,yMin:0,yMax:1240},{printAsBitmap:true}, 1); my_pj.send(); mcPrint._xscale = 100; mcPrint._yscale = 100; delete my_pj; }
예2 : 무비클립) on(release){ mcPrint.stop(); //해당 무비 정지 var my_pj:PrintJob = new PrintJob(); var myResult = my_pj.start(); if (myResult) { var x:Number = mcPrint._xscale; var y:Number = mcPrint._yscale; if (myPrint.orientation == "portrait") { //인쇄방향 mcPrint._xscale = 75; mcPrint._yscale = 75; } else { mcPrint._xscale = 90; mcPrint._yscale = 90; } var x_Min = mcPrint._x - mcPrint._width/2; // A4 left var x_Max = 800; //A4 right var y_Min = mcPrint._y - mcPrint._height/2; //A4 top var y_Max = 600; //A4 bottom myResult = myPrint.addPage(mcPrint, {xMin:x_Min, xMax:x_Max, yMin:y_Min, yMax:y_Max}, {printAsBitmap:true}, _currentframe); mcPrint._xscale = x; mcPrint._yscale = y; myPrint.send(); } delete myPrint; mcPrint.play(); //해당 무비 재생 } espresso editor content end
|